한국항공대서 256명에 장학증서 수여
한진그룹은 28일 오후 3시 고양시 덕양구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0학년도 2학기 한진그룹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한진그룹 장학증서 수여식은 지창훈 학교법인 정석학원 이사장(대한항공 총괄사장), 이혁훈 상임이사, 여준구 한국항공대학교 총장, 대학 보직교수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항공운항학과 민경일 학생 외 256명에게 약 5억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한진그룹 산하 학교법인 정석학원은 1979년에 한국항공대학교를 인수해 매학기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1ㆍ2학기 포함 올해 546명에게 약 1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 현재까지 총 6000여명의 학생들에게 약 120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훈련용 항공기 기증, 강의동, 학생회관, 중앙도서관 건립 등 교육기본시설을 지원해 교육편의 제공 및 대학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한진그룹은 인재양성과 평생교육 차원에서 인하학원, 정석학원, 한진학원 등 3개의 학교법인을 운영ㆍ후원하고 있다. 인하학원은 인하대학교, 인하공업 전문대학, 인하사대부속중고등학교를, 정석학원은 한국항공대학교와 정석항공공업고등학교를, 한진학원은 사내 대학인 정석대학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