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스타일을 OPEN하다’ 이벤트 진행
지난 19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엘르 엣진이 오는 11월14일까지 총 600여 개의 각종 패션, 뷰티 잇 아이템을 매일매일 증정하는 핫 한 경품 이벤트 ‘세상 모든 스타일을 OPEN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Open Talk’와 ‘Open Touch’ 두 가지로 참여방법은 간단하게 진행된다. 먼저 ‘Open Talk’ 이벤트는 패션 피플들의 트위터라고 할 수 있는 엘르 엣진 ‘지니터’에서 매일매일 주어지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는 미션 내용을 확인한 후, 웹이나 아이폰 어플 내 지니터를 통해 @elleatzine으로 답글을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메트로시티 가방과 겔랑 메이크업 셋트, 아이팟 터치 등 총 500여 개의 경품이 매일 업데이트되고 가장 많은 미션을 수행한 유저 1명에게는 ‘최다 미션 참여상’으로 루이비통 가방도 경품으로 증정된다. 미션도 패션과 뷰티에 관한 센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것들이 주로 제시되어 나의 패션 지식도 쌓고,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두 번째로 ‘Open Touch’ 이벤트는 아이폰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엘르 엣진 어플을 다운 받은 후, 홈페이지에서 어플 사용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엘르 엣진’, ‘elle atzine’으로 검색하여 다운이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샘소나이트 여행 가방 (1명)과 랑콤 파운데이션 (5명), 파스쿠치 커피 교환권(100명) 등이 경품으로 주어지며 당첨자는 11월18일에 발표된다.
엘르 엣진의 이정민 차장은 “이번 리뉴얼로 좀 더 편리하게 양질의 패션, 명품 브랜드들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지니터와 엘르 엣진 아이폰용 앱 이용으로 푸짐한 경품도 챙기고 패션 피플들간에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패션 네트워킹도 쌓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