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물류-A/S 체계화된 서비스 구축에 좋은 평가
넥센타이어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학계 및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우수기업에게 수여한다. 제조업일 경우에는 품질관리시스템을 우선적으로 평가한다.
넥센타이어는 2008년 획득한 '타이어 및 튜브에 대한 제품사후 서비스' 부분의 인증을 지금까지 이어 오고 있다. 유효기간은 3년이다.
구매에서 물류, A/S까지 체계화된 대고객 서비스 구축에 발 빠르게 대응한 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넥센타이어 이현봉 대표이사는 "넥센타이어의 고성장세에는 이러한 품질경쟁력과 대고객서비스가 배경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전 제품에 대한 최선의 서비스로써 고객감동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