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깨끗해 모이스처라이징’은 복숭아 잎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과 풍부한 모이스처라이징 성분을 함유해 자주 손을 씻어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손 전용 보습 항균 세정제다.
‘아이! 깨끗해 모이스처라이징’은 손 씻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생기는 손의 건조함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산성도에 가까운 약산성을 띠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특히 급격히 기온이 바뀌는 환절기나 겨울철, 트고 갈라지기 쉬운 피부를 단순히 손을 씻는 것만으로도 부드럽게 보호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항균성분 IPMP는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 세균을 비롯한 오염을 말끔히 제거해 탁월한 손 세정 효과를 보여준다.
펌프를 누르면 용기에서 바로 풍성한 거품이 나오는 거품형이라서 손 씻기를 어려워하거나 귀찮아하는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복숭아 향으로 손 씻기에 즐거움과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아이! 깨끗해 핸드솝’은 새롭게 출시한 ‘아이! 깨끗해 모이스처라이징’ 외에도 상큼한 시트러스향의 ‘아이! 깨끗해 레몬’과 달콤한 청포도향의 ‘아이! 깨끗해 청포도’, 로즈마리 오일이 손에 밴 냄새까지 깔끔히 제거해 주방에서 특히 유용한 ‘아이! 깨끗해 액체형’ 제품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양태원 CJ라이온 브랜드매니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감기 등 유행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손을 자주 씻다 보니 손이 거칠어지기 쉽다”며“탁월한 보습력의 아이! 깨끗해 모이스처라이징은 온 가족에게 촉촉하고 건강한 항균 습관을 길러줄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