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배↑ 산성피앤씨 능가할 大폭등이 또 터진다!

입력 2011-10-29 12: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일주일간 5개 상한가, 근 한달 동안 소프트맥스 130%↑, 동양철관 200%↑, 메디포스트 380%↑, 지아이바이오 200%↑ 기록 등, 지금 필자가 언급한 수익률은 필자의 회원들이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는 가운데, 한치의 거짓 없는 사실임을 알려드린다.

마치 급등주 포착에 신들린 듯한 모습인데, 이 기세를 몰아 다시 한번 대박 바이오 황제주를 강력 추천드린다. 제발 당부컨대, 이번만큼은 ‘설마~!’라는 심정에 또 다시 100~200%수익 달성의 기회를 놓치는 우를 범하지 말길 바란다.

특히 최근 바이오 초대형 호재를 바탕으로 또 다시 메가톤급 급등 에너지를 뿜어댈 제 2의 ‘지아이바이오(035450)’(구 넥스트코드)를 극적으로 포착했기에 더욱더 놓쳐선 안된다!

이 종목은 상장 이례 첫 폭등신호가 포착됐는데, 이제야 말로 수면아래 잠자고 있던 본인의 진가(眞價)를 서서히 드러낼 채비를 끝냈다!

언제나 폭등 종목은 정보의 희소성에서 탄생되기 마련인데, 금일 추천주가 그러하다. 아마도 이 종목이 바이오 종목으로 초대형 이슈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필자를 포함한 일부 외에는 없다고 단언한다!

처음 이 재료를 접한 필자 역시 이 종목이 정말 이런 재료가 어울리는 것인지 다시 한번 두 귀를 의심할 정도였는데, 최근 급등한 메디포스트 이상의 세계최초 불치병 신약관련초대형 이슈가 얽혀있다.

특히 6월 시세 뿜은 알앤엘바이오, 메디포스트는 비할 바가 못될 정도로 미국시장에서 엄청난 성과를 일궈내고 있고, 전세계 의학 학회에서 올해 주제로 선정할 만큼 아주 강력한 급등몰이 이슈가 몰아 닥칠 예정이다.

우리는 원래 주력분야가 아닌 신사업 영역에서 세계 시장을 야금야금 제패하며, 한 순간에 대박주로 치솟는 사례를 많이 접해왔는데, 한때 그저 반도체 관련주로만 알고 있던 젬백스가 췌장암 백신으로 10배 대박을 일궈내리라곤 상상도 못했을 일이며, 골판지 원단 및 상자를 제조하던 산성피앤씨가 줄기세포 관련주로 50배를 치솟을 거라곤 꿈도 못 꿀 일이었다.

이들의 공통점은 아무도 모르는 신규 바이오 사업에서 남몰래 엄청난 성과를 일궈내며, 갑작스런 시장의 관심에 역사적 폭등으로 이어졌다는 것인데, 오늘 종목 역시 일반인들은 PCB자동화기기를 제조하거나 의류 및 신발유통업체 정도로만 알고 있을 터, 줄기세포 초대형 극비재료가 시장 전면에 노출될 시에 바로 상한가 문닫고 10~11월 극단적 폭등랠리는 따놓은 당상이라 하겠다.

특히 나노와 바이오를 융합한 신기술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기업가치로는 수조원대가 오가는 일본의 대표적 바이오 회사를 극비리에 인수하면서, 난치병 치료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된 회사로 신약완성이 바로 코앞에 다가온 상태다.

이미 기술이전료만 수천억 달러가 오가는 상황으로 세계역사상 최대의 라이선스 이전료가 예상되는 가운데, 상상불가의 천문학적 로열티는 당장 천원대에 불과한 이 종목을 순식간에 코스닥 시총 1순위까지 바라보게 할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녔다.

이미 이 회사를 눈여겨 본 미국에서 조차 정부차원에서 수조원대 규모의 연구비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황에서 때늦게 정부에서도 아차~!하는 심정에 천문학적 지원이 예상되는 종목으로, 수개월 동안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통해 충분한 땔감마저 비축이 완료된 상태다.

아마도 지금 이렇게 머뭇거릴 시간도 없을 것이다! 이 바닥에서 가장 빠른 정보력을 자랑하는 필자지만, 지금 이러한 이슈가 당장 내일이라도 시장에 퍼지게 된다면 매수기회는 순식간에 증발해버릴 지도 모른다. 망설였다간 불과 몇 분 사이 상한가 문 닫고 내내 터질 상한가 폭등랠리를 구경만 할 참이다.

정말이지 이런 폭등신호는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기 때문에 만일 현금이 부족하다면, 손실나고 있는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이 종목에 마지막 승부를 걸어야 할 때임을 본능적으로 깨닫길 바란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라는 격언은 바로 이러한 때를 두고 말하는 것으로 평생 돈방석에 앉아 떵떵거리며 살 찬스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438번 [억대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영웅 (☎ 060-909-1234 ▶ 1번 ▶ 585) : 지금 사라! 이 종목 잡으면, 11월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 주식부자 (☎ 060-909-1234 ▶ 1번 ▶ 604) : 억대계좌 불리려면, 이 종목 지금 노려라!

[인기 종목 게시판]

신라에스지, 모나미, 세명전기, STX조선해양, 넥솔론, 차바이오앤, 알앤엘바이오, 메디포스트, 셀트리온, 바이오톡스텍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