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셀 퓨전 아이스’ 골프화는 S2퀼(Quill) 기술을 적용해 필드위에서 스타일리시한 모습 뿐만 아니라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S2퀼은 기존의 푸마골프가 독자 개발한 스마트퀼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킨 것으로 골퍼가 언제 어디에서나 더욱 정교하고 파워풀한 샷을 구사하도록 돕는다.
독특한 패션감각으로 유명한 리키 파울러(24)와 이안 폴터(36) 등 정상급 투어 선수들 또한 올시즌부터 슈퍼 셀퓨전 아이스를 착용하고 있어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고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슈퍼 셀퓨전 아이스중에 3가지 색상(오렌지, 블루, 라임)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업계에서 최초로 원색톤을 적용시켰다.
지난해 필드에 ‘뉴에라(New-Era, 모자 챙이 평평한)’ 스타일 열풍을 몰고온 푸마골프가 올해는 골프화에서도 원색의 새로운 유행을 선도할지 주목된다.
▲S2 Quill Technology
S2Quill 기술은 스윙시 골퍼의 발에 가해지는 압력 부위의 변화와 오른발 및 왼발의 스텐스에 차이가 있다는 점을 착안한 혁신적인 기술이다. 기존의 스마트퀼이 3개의 톱니로 구성된 것에 반해 8개의 톱니로 변화를 주어 어느 방향에서도 접지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각각의 톱니는 아치형 구조를 이루어 내구성과 유연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또한 ‘슈퍼 셀 퓨전 아이스’는 발 앞쪽과 뒤꿈치의 푸마특유의 쿠셔닝 기술인 IdCell을 적용시켜 골퍼의 체중이동에 따라 분산된 에너지를 재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발의 피곤함을 덜어준다.
▲Eco Technology
프라이드(Pride)사의 페스트 트위스트(Fast Twist) 잠금 기술이 적용된 S2Quill 스파이크는 마모시에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고성능 내수성을 지닌 특수마감 처리(Full-Grain, SympaTex) 가죽과 양질의 인조 가죽의 혼합으로 레벨 넘버2(생활방수 이상)의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젖은 잔디나 우천시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방수기능은 2년 동안 보증한다.
한편, 가죽 마감처리에 사용된 심파텍스(SympaTex)는 유럽 아웃도어 시장을 고어텍스(GoreTex)와 양분하고 있는 방수, 투습, 방풍 소재로 아직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원단 자체가 유독성 없이 100% 자연분해되 친환경 소재로 최근 각광받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