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복지 솔루션회사 이지웰페어는 고객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족 및 동료와 함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지웰페스티벌’ 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웰페스티벌은 놀이, 여행, 스포츠, 이색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비스로 고객사 임직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이지웰페어는 지난 14일 서울대공원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고객 및 가족 2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첫 페스티벌 ‘봄볕봄별 나들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물원 및 과학관 관람, 아카펠라 음악회 감상,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5월에는 온 가족이 공공시설물에 직접 그림을 그리며 지역 환경 개선에 동참하는 ‘담벼락 희망 그리기’, 7월 휴가철에는 도심을 벗어나 오토 캠핑장에서 가족캠핑과 야외활동들을 즐길 수 있는 ‘한 여름밤의 꿈’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또 9월에는 이지웰페어의 고객사 야구동호회 간 토너먼트 경기인 ‘이지웰배 직장인 야구대회’를, 11월에는 고객사 임직원 밴드가 참여하는 ‘이지웰 직장인밴드 경연대회’를 각각 개최한다.
장훈 이지웰페어 컨텐츠운영본부장은 “고객사 임직원들이 직장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향후 더 다채로운 페스티벌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