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는 간장공장의 기네스북 도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세계 기네스에 ‘가장 큰 건물의 벽화’로 등재 신청을 한 간장공장에 그려진 샘표 아트 팩토리의 성공적인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 아트 팩토리는 샘표가 지난 해 창립 65주년을 맞아 회색의 공장을 대형 작품화 시킨 프로젝트다. 작품의 규모는 2만3738㎡로 잠실 주경기장 면적의 약 1/3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초대형 벽화이다.
샘표 간장공장 기네스북 등재 신청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샘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장공장의 작품을 감상한 후에 소감을 본인의 SNS에 남기고 스크랩한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샘표 순금메달 10돈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샘표 세계일류패키지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31일에 발표한다.
지상원 샘표 홍보팀장은 “샘표 아트 팩토리는 행복한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만드는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맛으로 감동을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기네스북의 도전과 함께 앞으로도 한국의 전통 발효음식을 세계에 알려 나가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