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인터넷쇼핑 부문 대상 선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은 최근 1년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속가능경영대상, 사회공헌 기업 대상, 사회공헌 대상 등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올랐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7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3만 명에게 G스탬프를 증정한다. G스탬프는 할인쿠폰으로 바꾸거나, 행운 경매에도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왕에 도전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명에게는 현금잔고 10만원을 적립해준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 경영, 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아 브랜드 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 수상에서 6관왕에 오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판매자와 함께 성장해 새로운 쇼핑의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