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픈마켓에서는 다양한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 AK몰이 17일까지 뷰티·화장품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봄·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등 뷰티제품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샘플링 서비스도 실시한다.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 추가할인쿠폰과 최고 8%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송혜교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탄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을 20% 할인 판매하고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향수 및 스킨케어 제품을 최고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랑방 메리미(30ml) 향수를 50% 할인된 3만2210원에 라네즈 화이트플러스 리뉴 오리지널 에센스(40ml)를 20% 할인된 4만원에 판매한다.
구매한 화장품과 동일한 제품 샘플을 동일한 용량만큼 증정하는 1+1세트도 있다. 1+1세트를 구매하면 메이크업 2종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 에센스(20ml), 랑콤 비지오네르 코렉팅 폴리싱크림(50ml) 등을 1+1세트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AK플라자 백화점관에서는 화장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SK-Ⅱ 피테라에센스(215ml), 설화수 자음 기초 2종세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록시땅 핸드크림(30ml) 등 유명 브랜드 베스트셀러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수석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을 해주는 ‘RMK 뷰티쇼 체험’을 진행한다. 응모는 13일까지 진행하며 18명을 추첨한다.
롯데닷컴은 3월 한 달 간 다양한 명품화장품의 샘플과 정보가 함께 담긴 ‘뷰티북’을 발행한다.
29일까지 ‘뷰티플 스프링 페스티벌’에서 명품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수량 뷰티북을 제공한다.
롯데닷컴 뷰티북 ‘얼티메이트 뷰티 글램북’은 메이크업 트렌드와 브랜드 별 상품정보, 샘플 및 쿠폰 등을 제공한다.
뷰티북은 명품화장품 구매시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비첩 순환 에센스’, 오휘 ‘더 퍼스트 셀 소스’ 등의 샘플, 키엘, 디올, 베네피트, 빌리프 등 인기 브랜드의 샘플교환권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