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은 오는 1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맘스맘’은 다양한 유아의류 및 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입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멀티숍 개념의 국내최초 유아용품 할인 매장으로,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NC백화점, 세이브존 등 대형 유통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해 오고 있다.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에 처음 참가하는 ‘맘스맘’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유아용품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맘스맘’만의 특장점과 사업모델을 선보인다.
또한 경영노하우 전수와 가맹점 상권 분석, 입지 활성화를 위한 행사지원, 가맹점 관리, 수퍼바이저 운영 등 다양한 본사 지원 혜택을 비롯해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기간 등 가맹주의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맘스맘 관계자는 “맘스맘은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제품 출시, 업계 트렌드, 고객니즈 등 다양한 정보공유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며 “육아용품시장에서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