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해외여행 이벤트 잇달아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준비한다면 유통업계의 이벤트를 노려보자. 식품이나 음료 등 여름철이 주로 제품의 구매 성수기인 브랜드들이 잇달아 해외여행 이벤트를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는 스포츠 온라인게임 1위 업체인 피파온라인 3와 손잡고 브랜드 모델 기성용의 스완지시티 경기 관람도 하고 런던 여행도 즐길 수 있는 ‘파워에이드 마시고, 프리미어 리그 보러 영국 가자!’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
파워에이드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있는 코드를 피파온라인 3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반복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새롭게 온에어 중인 파워에이드 CF를 감상한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참여자 전원에게 파워볼 아이템 및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파워에이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파워에이드 고객들이 브랜드 모델 기성용이 뛰는 파워풀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감상하며 도전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 파워로 넘어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런던 투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페베네는 올 시즌 출시된 빙수 3종과 음료 5종 중 한 가지 이상을 구입한 후 영수증에 표시된 응모번호를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당첨되면 1등 3쌍에게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발리의 숙박권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권을 제공하는 여행 지원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오뚜기는 10일간의 보디 디자인 스페셜 플랜으로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며 이와 함께 ‘컵누들 먹고, 사이판 가자’를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스페셜 패키지에 들어 있는 보디 디자인 다이어리 속 응모번호를 사서함(050-7600-7777)으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권 1인 2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1인 2매, 영화예매권 1인 2매,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9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