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시계로 유명한 치치뉴욕(Che Che New York)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치치뉴욕은 패션의 고장 뉴욕에서 헬렌과 엘리자 두 자매에 의해 탄생되어 패션시계 이외에도 가방, 악세사리와 의류, 초콜렛까지 다양한 패션산업에서 입지를 넓혀나가는 토탈 패션 브랜드이다.
브랜드의 탄생지인 뉴욕뿐 아니라 패션 중심지인 일본, 홍콩 등을 넘어 한국에도 수입되어 ‘수지 시계’, ‘박한별 시계’등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러블리함을 내세워 패션감각이 있는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치치뉴욕의 시계 컬렉션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바로 접할 수 있는 치치뉴욕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면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치치뉴욕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컬렉션 사진과 제품 상세 내용, 전국 치치뉴욕의 매장과 브랜드에 관한 뉴스, 이벤트 사항 등이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치치뉴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치뉴욕 시계를 구매 후 착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캡쳐해서 치치뉴욕 홈페이지나 개인 페이스북에 게재 한 후, 치치뉴욕을 비롯해 웽거(Wenger), 폴리스(Police), 리바이스(Levis)등 패션시계 편집샾 모멘츠(MOMENTS) 이메일(swdesign01@naver.com)로 보내면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치치뉴욕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치치뉴욕 홈페이지와 모멘츠 페이스북에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