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결혼 발표
가수 허각이 결혼을 발표해 화제다.
5일 허각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각별인'에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허각은 "오늘 여러분께 깜짝 놀랄만한 소식하나 전하려고 합니다"라며 "드디어 저 결혼합니다. 10월 3일! 정확히 28일 남았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준비하며 그 안에서도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낍니다. 그 가르침 안에서 그 배움 속에서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가는 허각... 언제나 변함없이 노래하는 허각... 여러분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결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허각의 예비신부는 허각과 동갑내기인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허각이 팬카페에 올린 결혼발표 관련 글 전문이다.
각별인여러분 안녕하세요 허각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깜짝 놀랄만한 소식하나 전하려고 합니다.
드디어 저 결혼합니다.
10월 3일! 정확히 28일 남았네요 평생에 한번인 이 기쁜 소식을 각별인에서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 제가 한 여자의 남자가 된다는 것이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그 안에서도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낍니다.
그 가르침 안에서 그 배움 속에서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가는 허각.. 언제나 변함없이 노래하는 허각.. 여러분이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앞길에 큰 박수 보내주시면 더 힘내서 한발 한발 내딛겠습니다 언제나 든든한 제 버팀목 각별인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