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소년공화국 미니앨범 1집 쇼케이스의 원준(사진=방인권 기자 bink7119@)
남성 5인조 신인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의 멤버 원준이 문채원에 대한 사심을 드러냈다.
8일 오후 4시 서울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소년공화국 미니앨범 1집 쇼케이스가 열렸다.
원준은 이날 향후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Season4(이하 우결)’이다. 같은 그룹 멤버 다빈과 드라마를 평소 많이 보는 편인데, 드라마에 나오는 분과 가상 결혼을 하면 어떨지 상상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원준은 “초면에 죄송하지만, 채원누나…최근 KBS 2TV 드라마 ‘굿닥터’의 문채원과 ‘우결’을 함께 촬영하고 싶다. KBS 2TV 드라마 ‘착한 남자’ 때부터 문채원을 좋아했다”며 문채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원준은 “만에 하나 이 영상을 보고 계신다면 언제가 한번 방송국에서 마주 뵐 날이 있을 것 같다. 그때 제가 조심스럽게 인사할테니까 웃으면서 해맑게 저를 맞이해주신다면 감사하겠다”라며 문채원에게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원준, 다빈, 성준, 민수, 수웅으로 구성된 소년공화국은 타이틀 곡 ‘넌 내게 특별해’를 포함한 미니앨범 ‘IDENTITY’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