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서비스 업체인 호텔엔조이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실시간 호텔 예약과 웹 표준에 따른 멀티브라우저를 제공하고 고객 맞춤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10일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고 동시에 ‘최저가격 보장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저가격 보장제도’는 호텔엔조이에서 판매되는 국내외 호텔 상품이 타사에서 판매하는 동일 호텔 상품보다 비싸면 차액을 국내호텔의 경우 500%, 해외호텔의 경우 100%까지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이번 제도를 통해 호텔엔조이 고객들은 가격 비교 없이 편리한 호텔 예약시스템을 믿고 호텔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서 10일부터 10월 한 달 동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하와이 항공권, 국내외 숙박권이 경품으로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개로 구성돼 있다. 사이트 메인 컬러 퀴즈 이벤트, 그리고 리뉴얼 소문내기 이벤트로 참여만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포인트 상품권을 100% 제공한다. 또한 10일 리뉴얼 당일날 호텔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엔조이는 강경원 대표는 “최저가격 보장제와 리뉴얼 오픈을 준비하며 호텔엔조이의 모든 직원들은 새롭게 적용된 사이트 환경과 가격 제도에 모든 호텔 상품을 맞춰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호텔엔조이를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리뉴얼 이벤트에 참여해서 풍성한 경품도 많아 가져가고 최저 가격의 호텔 예약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