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완구사업부 지나월드의 컴포트라이크(Comfo Trike)가 국내 최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G마켓이 선정한 ‘2013 엄마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육아용품’ 승용완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11일 G마켓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육아용품으로 승용완구 부문에서 유진로봇 지나월드의 컴포트라이크와 뽀로로 플라잉 자전거가 각각 1위, 7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G마켓이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승용완구를 포함한 총 8개의 육아소비 키워드를 조사한 결과에 따른 것이다.
컴포트라이크는 유진로봇 지나월드가 출시한 유아 프리미엄 다기능 자전거로 3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안전 및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개발됐다”며 “조립뿐 아니라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작동이 쉽고 편리하고,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3단계의 모드 변경이 가능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차별화된 수면모드 기능은 아이가 잠들었을 때 유모차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엄마들의 호응이 좋다”고 덧붙였다.
장문희 유진로봇 지나월드 상무는 “지나월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엄마들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안전한 품질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승용 프리미엄 라인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 지나월드는 지난 11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협회가 주관한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해 다시 한번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