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은 박싱데이 시즌과 2013년 끝자락을 맞아 2013년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는 파격 딜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남자친구, 가족, 본인까지 대상별로 유용한 상품만 선별해 선물하기에 적합한 구성으로 소비자 지갑을 공략할 예정이다.
◇내 남자를 위한 ‘촉촉’한 선택, 올인원 화장품 1+1 프로모션!
CJ오클락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인 올인원 제품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완판 신화를 이룬 후 앵콜요청이 쇄도한 ‘소지섭 끝장에센스’ 원 플러스 원(1+1) 딜을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재오픈해 선보인다.
‘잎새버섯’, ‘알로에베라’ 등 천연 원료로 소지섭의 매끈한 피부의 비결로 알려진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두 병을 정가 7만원에서 약 70% 할인한 2만12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는 ‘정우성 화장품’으로 유명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의 올인원 제품 ‘무슈제이 데일리 프레시 로션’을 1+1(원 플러스 원) 딜이 새롭게 오픈된다.
정우성 촉촉로션 한 병 구매 시 한 병을 추가로 제공해 총 두 병을 1만7000원에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젊은 오빠를 꿈꾸는 아빠를 위한 ‘똑똑’한 선택, 맞춤정장 이용권
오클락에서 박싱데이를 맞아 내놓은 노벌티(NOVELTY) 딜을 활용한다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맞춤 정장을 구입할 수 있다. 노벌티(NOVELTY)는 조성모, 김수로, 하석진 등 유명 스타들이 즐겨 찾는 정장 브랜드로 직업, 나이, 체형에 따라 개인 맞춤형 정장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장 한 벌, 셔츠, 유니크라이닝, 액세서리 세트를 20만원 대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이태리 고급 원단으로 제작되는 ‘움베르토 듀란도(UMBERTO DURANDO) 풀패키지’ 는 정상가 180만원 대에서 68% 파격적으로 할인한 59만8000원에 만날 수 있다.
◇내 자신을 위한 ‘톡톡’ 튀는 선택, CJ그룹 상품이용권!
오클락에서는 31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상품이용권’ 5만원권을 4만6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CJ몰 등 온·오프라인 쇼핑몰과 빕스, 제일제면소, 투썸플레이스 등 주요 외식 업체 그리고 CGV 영화관, CJ 월디스 여행사에서 사용 가능해 그 활용 폭이 크다. 오픈 하루 만에 5천여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