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화면)
개그맨 도대웅이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사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은 가운데 네티즌들의 축하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blue********는 "도대웅, 선배인 고 함효주에게 영광을 돌렸구나"라는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아이디 taet*********는 "도대웅이♥ 신인상 받앗어!!!"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MBC 연예대상 도대웅 수상소감, 도대웅 신인상~무한도전 나오더니 잘 풀리네ㅋㅋㅋㅋㅋ 역시 무한도전" "MBC 연예대상 신인상 도대웅 탈줄 알았다~^^ 축하해~^^ 무도에서도 잘했으니깐" "도대웅 수상소감 기억에 남네. 고 함효주에 영광을 돌렸어" "MBC 연예대상 도대웅 고 함효주랑 각별한 사이였구나" "도대웅, 고 함효주에 감사 표현 감동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도대웅은 수상 후 "감사하다. '코미디에 빠지다' 시간대가 늦어져 여러분들이 잘 모르실건데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며 "상 받을지 몰라서 수상 소감을 준비 못 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박명수 선배가 '너 상 받는다며'라고 먼저 말씀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대학로 지하 소극장에서 MBC로 불러주신 선배님들께 감사드린다. 정말 감사한 분들이 많은데 생각이 나지 않아서 죄송하다. 19기 공채 개그맨들이 사고 칠 때마다 감싸주신 함효주 선배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