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김소연이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극중 홈쇼핑 패션MD 신주연 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소연은 매회 세련되면서 트렌디한 룩을 선보여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얼마 전 그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느껴지는 화려한 파티룩 스타일링으로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김소연은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에 컬러감이 눈에 띄는 팔찌와 클러치 백을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티룩을 완성했다. 특히 팔찌의 그린 컬러 가죽과 골드 디테일이 어우러지며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줬고, 가죽의 텍스처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미니 클러치 백이 럭셔리한 느낌을 고조시켰다.
김소연에게 화려한 매력을 선사한 팔찌와 클러치 백은 ‘콴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팔찌와 클러치 백은 최상급 악어 가죽으로 만들어져 은은한 광택을 자랑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김소연처럼 파티룩은 물론 핑크 재킷과 매치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룩에 모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로맨스가 필요해3 김소연 패션, ’로필3’보면 연애 엄청 하고 싶어진다” “로맨스가 필요해3 김소연 패션, 김소연 하고 나온 팔찌와 가방 진짜 예쁨” “로맨스가 필요해3 김소연 패션, 김소연이 하고 나오는 것들 올해 유행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