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가 보습 스킨 ‘워터로션’과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로 구성한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를 오는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활력과 편안함을 주는 ‘워터로션’과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시원한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로 구성됐다.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 구매 시 멀티 액션워시 30㎖,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 15㎖,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 7㎖ 등 대용량 샘플과 랩 시리즈 화장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파란병 스킨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랩 시리즈 ‘워터 로션’은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이다. 세안 후 남아 있는 노폐물과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봄철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고 각질이 일어나거나 피부 당김이 심해지기 때문에 피부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며 “여성보다 3배 이상 건조한 남성 피부는 쉽게 붉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워터로션과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으로 구성된 수분 충전 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