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1일 팬송 ‘하늘색 약속’을 선공개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in*****는 "하늘색 약속 뮤직비디오 보는데 괜히.. ㅠㅠ 울컥"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아이디 ge*******는 "god '하늘색 약속' 좋다~ 기운 북돋는 느낌"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god '하늘색 약속', 지오디인데 역시 무한반복중 너무좋네요 화이팅이에요 영원한 오빠들!" "god '하늘색 약속', 너희들두 오래오래 노래했으면좋겠어" "옛날 노래들 믹싱돼서 익숙하고~가사 친근하고" "god '하늘색 약속', 정말 소름 돋는다. 멋있네 지오디형들" "god '하늘색 약속', 너무 좋은데 어떡하죠?? 그때 그시절 지오디 뿐만 아니라 내 자신도 생각남 ㅠㅠㅠ 정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된 ‘하늘색 약속’은 god표 미디엄 템포 곡으로 god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오디의 8집은 7월 8일(화) 온라인 음원 공개, 9일(수)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