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패션 30% H포인트 리워드’= 현대H몰은 2일부터 3일까지 ‘패션 30% H포인트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누적결제액 기준으로 패션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액 30%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H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번 행사에는 지방시ㆍ생로랑 등 명품브랜드를 비롯해 오리스ㆍ티쏘ㆍ골든듀ㆍ수려한ㆍ이자녹스ㆍ빈폴ㆍ라코스테ㆍ플랙진ㆍ벤시몽 등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상품은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백(225만원), 티쏘 메탈 남성시계(65만원), 라코스테 반팔 셔츠(8만9600원), 벤시몽 화이트 컨버스(6만9000원) 등이다.
현대H몰은 27일까지 현대백화점관에서 ‘나이키 특별 할인전’도 진행하고 있다. 슬리퍼ㆍ샌들 등 여름용 슈즈, 드라이핏 티셔츠 등 인기상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H몰 단독 추가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표상품은 나이키 선레이 프로텍트 샌들(5만1510원), 나이키 슬라이드 남성 슬리퍼(3만4400원), 컬러 블락 쇼츠(4만3220원) 등이다.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오픈= 루이까또즈는 루이까또즈와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지난달 론칭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의 온라인 매장을 신설해 고객이 손쉽게 쇼핑할 수 있다. 또 맞춤형 스페셜 샵(SPECIAL SHOP) 카테고리를 구성해 신상품, 베스트셀러, 온라인 전용 상품, 쇼핑기획전 등의 쇼핑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선물용 패키지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기프트숍과 온라인 우수 회원들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숍 등 특화 매장을 따로 구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 편집샵숍은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픽업스토어’ 서비스를 추가했다. 특히 루이스클럽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픽업스토어 서비스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티제, 음료 50% 할인= 카페 아티제는 여성고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 ‘수요일 3시 30분(W330)’ 여섯 번째 순서를 맞아 2일과 9일 양일 간 3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여름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티제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수요일 오후 3~4시경이 여성들의 기력이 가장 쇠퇴하고 스트레스 수치가 최고치에 오르는 시간이라는 조사자료에 착안, 매주 수요일 3시 30분마다 지친 여성들의 심신을 달래주는 W330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W330 이벤트 시즌6의 여름음료는 하와이안 오렌지 아이스티, 핑크 라임 에이드, 망고 소르베 에이드, 아이스 스페니쉬 라떼 총 4종이다. 아티제는 한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고 휴양지의 한 때를 생각나게 하는 이국적 풍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웃백, 라틴 여행권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여름 한정메뉴 ‘라틴썸머’ 프로모션 일환으로 1등에게 라틴 나라 여행권을, 응모자 전원에게 아웃백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를 증정하는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지도 위 10개 라틴 나라(멕시코,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브라질, 페루, 볼리비아, 파라과이,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칠레)를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5개 나라를 클릭하면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를 증정하며, 10개 나라를 클릭하면 라틴 여행이 자동 응모된다. 아웃백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