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6일까지 클라란스 4세대 ‘토탈 V에센스’<사진>를 단독 선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클라란스에 따르면 토탈 V에센스는 아시아 여성의 둥글고 무거운 얼굴선을 보다 또렷하게 정리해 주는 제품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탄력 넘치는 또렷한 얼굴로 가꾸어 준다. 구아라나 추출물은 얼굴 모양을 더욱 또렷하게 정리해주고, 제룸벳 진저 추출물은 과다한 수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며, 감 추출물이 처진 얼굴을 리프팅해주는 효과다.
1분마다 1개 판매 기록을 세운 기존 ‘V 에센스’가 과다한 수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어 가벼운 얼굴선으로 가꿔주는 제품이었다면, 4세대 토탈 V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리프팅 효과와 천연 보습효과로 바르는 즉시 끌어올린 듯 리프팅된 느낌을 준다는 설명이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정수연MD는 “여름철은 피부가 주기적으로 열에 노출되면서 탄력을 잃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더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클라란스 토탈 V 에센스는 여름철 피부케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토탈 V 에센스 50㎖(9만4000원)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토탈 V에센스 10㎖를 증정하는 단독 세트를 구성했다. 또 클라란스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토탈 V에센스 10㎖를, 9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V 마스크 랩’(15㎖), ‘V 아이 리프트’(8㎖)를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