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화보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의 ‘다크섹시’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지 ‘에스콰이어’ 8월호에 실리는 화보에서 정용화는 남성미 가득한 가죽셔츠 사이로 탄탄한 구릿빛 근육을 드러내며 상남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정용화는 수트를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짓는가 하면 클로즈업 사진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용화는 씨엔블루 리더로서의 고민과 연기자로서의 포부뿐 아니라 인생의 가치관에 이르기까지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미래의 선택’ 등의 작품에서 ‘로맨스 남’으로 열연,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정용화는 8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퓨전 사극 ‘삼총사’에서 주인공 ‘박달향’역으로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어필할 예정이다.
한편 정용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패션화보는 ‘에스콰이어’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에 네티즌들은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좀 이상하다",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몸좋아졌네...데뷔때는 얄상한 꽃미남류 였는데 이제는 남자답게 보이는듯",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정용화 넘 멋짐 다크섹시의 극치",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하체까지 보여주지.숏이라서 상반신만", "씨엔블루 정용화 화보, 나 여잔데...이 화보는 별로", "나 너한테 반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