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아의 신곡 ‘빨개요’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현아는 29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빨개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는 28일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와 함께 독보적인 섹시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는 진지하게 촬영에 몰두하고, 뮤직비디오에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소개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댄서들의 장난에 금세 웃음을 터트는 촬영 NG컷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내숭제로의 촬영 모습이 추가돼 섹시와 청순발랄을 넘나드는 이중 매력이 영상 속에 담겨 있다.
또한 3일 내내 강행군이 지속된 촬영 속에서도 스태프를 살뜰하게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 현아의 해맑은 모습까지 공개돼 일상 속 이중 매력을 더한다.
앞서 현아는 ‘빨개요’의 컴백무대를 통해서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시종일관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며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현아는 강렬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빨개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치명적인 섹시함을 선보인 현아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SBS 라디오 ‘컬투쇼를 통해 컴백 활동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