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가 캠핑용품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사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파세코는 18일 펠릿형 다용도 화로대 신제품 ‘부시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펠릿을 연료로 사용시 장작 대비 연비 효율이 뛰어나 비용 측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송풍 기능이 탑재돼 있어 연기와 불연소성 가스가 획기적으로 감소하기 때문에 안전성은 물론 건강 측면에서도 일반 화로대보다 뛰어나다.
또한 조리기구, 난방기구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제품에 포함된 버너받침을 이용하면 버너로도 사용할 수 있고, 송풍 팬을 이용해 화력 조절도 가능하다. 여행지에서 보다 간편하게 직화구이부터 찌개, 볶음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히터용 캡이 기본 액세서리로 들어있어 간이 히터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등 보다 편리한 기능으로 소비자를 생각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조리, 난방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 제품”이라며, “컴팩트한 소형 제품으로 사용도 간편해 가을 겨울철 캠퍼들에게 추천하는 필수 캠핑용품”이라고 설명했다.
파세코 유일한 대표는 “캠프27과 같은 캠핑용 난방제품과 더불어 열기 관련 제품 확대에 힘써 내수 사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고 말하고,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서 꼼꼼하게 생각하는 B2C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소형(PCF-P010), 대형(PCF-P020)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용 가방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현재 대형 제품은 파세코 쇼핑몰(www.pasecomall.co.kr)에서 판매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