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국내출시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노트4가 국내 출시됐다. 경쟁사 애플의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보 국내 시장을 선점해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푸짐한 사은품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27일 IT업계에 따르면 갤럭시노트4 국내출시는 순항 중이다. 이통사를 통한 사전예약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 숍 'T월드다이렉트' 또는 대리점에서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4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했다. 모든 예약가입자는 개통 후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하면 삼성 정품 S뷰 커버와 휴대용 배터리팩(6000mAh)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온라인 예약 가입 고객 중 750명에게 몽블랑 전용 케이스 또는 펜을 추가 제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KT는 전국 KT대리점 및 온라인 공식 채널 올레샵을 통해 예약가입을 받았다. 이번 예약가입을 통해 갤럭시노트4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셀카봉 및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팩을 무료로 증정했다. 해당 고객이 향후 출시 될 삼성전자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어S’를 10월말까지 추가 개통 할 경우 선착순 4000명에 한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 기어서클을 무료로 증정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4 화이트, 블랙 색상의 예약구매 접수를 받았다. LG유플러스는 예약 가입 고객 1만 명 전원에게 심박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삼성 기어 핏'과 대용량 배터리팩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