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15년 연속 대학생 선호 브랜드 1위 선정

입력 2014-10-15 09: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대학신문, 대학생 2000여명 설문조사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는 전국 대학생 설문조사 결과 문구·팬시류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모닝글로리는 한국대학신문이 8월 25일부터 9월 14일까지 대학 재학생 2000여명 대상 설문 결과 응답자의 38.9%가 문구·팬시 브랜드로 선택해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대학교 3학년에서의 지지율이 가장 높았고 실용성뿐 아니라 디자인 부문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나타내며 여대생들 사이에서 큰 지지를 받았다.

모닝글로리는 국내 처음으로 문구 전문 디자이너를 채용했으며 1996년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디자인 개발에 힘써왔다. 최근에는 문구류 외에도 다양한 생활용품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는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학생들의 정서에 맞는 참신한 디자인을 개발해 온 것이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기여한 것 같다”며 “젊은 층의 선호도를 반영해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