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자쿠폰 플랫폼 ‘얍(YAP)’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커피 제공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얍(YAP)을 사용하는 고객이 모바일 스탬프를 사용하고 앱 내에 리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size)를 제공한다.
총 3000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스탬프는 종이가 필요 없는 친환경 서비스로, 관리가 쉽지 않은 종이 스탬프를 하나의 앱으로 모아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자 스탬프 기능은 현재 스쿨푸드, 퀴즈노스, 홀리차우, 밀크카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얍(YAP) 안기웅 부사장은 “모바일 스탬프는 소비자에게는 번거로움을 없애주고, 제휴사에게는 종이 스탬프를 발행하는데 드는 비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제휴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