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각종 음반차트 1위 올킬…중국 반응 뜨거워

입력 2014-10-28 17: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를 출시한 슈퍼주니어가 음반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7일 발매된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는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실시간은 물론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해, 슈퍼주니어의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27일 공개한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THIS IS LOVE’ 뮤직비디오가 2위, ‘MAMACITA(아야야)’ 뮤직비디오도 3위를 차지하는 등 차트 상위권을 모두 휩쓸었으며, 이는 차트 사상 첫 기록인 만큼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THIS IS LOVE’ 뮤직비디오 역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10월 20일~26일) 한국어 부문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10월 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지난 주 미국 빌보드에서도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를 집중 분석하는 기사를 게재해, 슈퍼주니어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9, 3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TOKYO를 개최하며 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