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포스트맨-임형우 콜라보
(사진=Mnet ‘슈퍼스타K6’ 방송화면 캡처)
가수 포스트맨과 임형우가 '슈퍼스타K6'에서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15일 온라인 상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전날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포스트맨과 임형우가 등장, '신촌을 못가' 콜라보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우는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로 원곡의 매력을 잘 살려내며, 원곡자인 포스트맨과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남성 듀오 포스트맨이 지난해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가는 발표 당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올해 슈퍼스타K6 3차 지역 예선에서 임형우가 부르며 큰 화제가 됐었다. 방송 이후 원곡 신촌을 못가 음원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된 슈퍼스타K6 준결승 대결에서는 김필과 곽진언이 결승전에 진출, 임도혁은 안타깝게 탈락하며 고배를 마셨다.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 어제 보는데 완전 대박이었음",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 임형우 가수 데뷔 안하나?",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 두 분다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 신촌을 못가 노래 너무 좋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임형우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