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공식 블로그 ‘가족, 꿈, 사랑’의 방문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교보생명 블로그는 고객들이 원하는 스토리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2030세대를 위한 취업과 재테크, 인문학, 여행정보, 4050세대를 위한 재무설계, 자녀교육, 건강상식 등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교보생명 블로그의 콘텐츠는 ‘시민기자단’. 대학생, 주부블로거 등 시민기자단 30여 명이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정보들로 구성돼있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대학생동북아대장정, 광화문글판, 가족사랑캠프, 다솜이가족자원봉사 등 콘텐츠도 제공한다.
‘가족, 꿈, 사랑’은 지난해 인터넷 산업 내 가장 권위 있는 상인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2030세대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4050세대들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