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과의 소통창구 확대…건강 관련 정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
대웅제약은 효과 빠른 액상진통제 ‘이지엔6’<사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일반의약품의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지엔6 페이스북은 우루사ㆍ임팩타민ㆍ이지덤에 이어 네번째다.
회사 측은 이지엔6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 이지엔6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진통제가 필요한 사람들의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건강과 관련된 생활 정보를 재미있고 쉽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오픈 기념 이벤트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네 아픔을 말해봐!’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이지엔6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ㆍ초대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총 8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웅제약은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진통제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비롯한 생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지엔6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준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엔6는 이부프로펜이 주성분인 비스테로이드성 소염(NSAIDs) 진통제로 두통ㆍ치통ㆍ생리통 등의 통증 치료에 효과적이다. 또 액상형 연질캡슐 타입으로 정제로 된 제품에 비해 진통효과가 빠르며, 속쓰림이 적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