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
BJ 효근 '2014 최고의 BJ' 주인공이 되면서 그의 아내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오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에서 BJ 효근은 최고 방송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특히 그가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소감을 마무리 하면서 미모의 아내 이신애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인기를 얻으면서 게임요정이란 별명을 얻은 이신애는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SBS 생방송 '모닝와이드' 등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다.
효근과 이신애는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웨딩마치를 올렸다. 두 사람은 헝그리앱TV 개국식 촬영을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대상을 수상한 효근은 상금 1000만원과 부상을 받았다. 효근은 피파 온라인 게임을 주제로 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 예쁘네~",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 아 리포터로 활동하던 모습 기억남",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 이신애 예쁘지~효근형님도 고생많으셨어요 ",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효근 부럽구나",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이신애...와 결혼도 하고 상도 받고~축하축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