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애 페이스북
BJ 효근이 ‘2014 아프리카 TV BJ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인 배우 이신애가 소감을 남겼다.
이신애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네이버 실시간 1위. 효근오빠 오늘 대상탄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항상 BJ 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시청자 분들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효근의 이름이 올라온 화면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14 아프리카TV BJ 페스티벌’에서는 BJ 효근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콘텐츠 대상에는 대도서관이 선정됐다. 이날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수상소감에서 아내 이신애를 언급했다. BJ 효근은 피파 온라인 게임을 주제로 한 인터넷 방송의 진행자다.
BJ효근과 이신애는 헝그리앱TV 개국식 촬영을 통해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해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이신애 BJ효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신애 BJ효근 잘 어울린다 ”, “이신애 BJ효근 축하해요”, “이신애 BJ효근 어린나이에 결혼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