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중인 특가는 모두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Welcome 2015 발리’ 특가의 경우 내년 1월부터 2월 출발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리 왕복 항공권을 72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제공한다. ‘Welcome 2015 자카르타’ 특가는 내년 1월에서 3월 출발하는 여행객에게 자카르타 왕복 항공권을 54만3000원부터 제공한다. 단, 최소 체류기간이 3일 이상이어야 한다.
아울러 11월까지 진행됐던 ‘발리 비즈니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12월까지 연장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에서 3월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22만3000원부터 제공한다.
◇에티오피아항공, 성지순례 패키지 판매…4인 이상 500만원부터= 에티오피아 항공은 자회사인 에티오피안 홀리데이즈를 통해 성지순례 패키지를 판매한다. 5박 8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성지순례 패키지는 에티오피아 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국내선 항공권, 숙박, 전 일정 식사, 차량, 입장료 등이 포함됐으며, 4인 이상 신청 시 적용되는 패키지 가격은 500만원부터다.
이번 패키지는 에티오피아의 북부 지역을 탐방하는 상품으로, ‘트리니티 대교회’가 있는 수도 아디스 아바바에서 시작해 데브레 자이트, 바하르 다르, 곤다르, 랄리밸라를 거쳐 고대도시 유적 악숨을 차례로 방문하는 일정이다. 이번 성지순례 패키지는 전화 및 에티오피안 홀리데이즈 홈페이지(www.etholidays.co.kr)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제주항공, “기내에 산타클로스”…동영상 공유 이벤트= 제주항공은 ‘크리스마스 기내 산타 이벤트’ 영상이 공개된 23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민호 래핑 모형비행기(2명), 5만원 외식상품권(3명), 베스킨라빈스 해피콘(100명)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 페이스북에서 공지한다.
제주항공은 또 주얼리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 레드와 함께 인천-오키나와 탑승객 연인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러브레터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까지 인천발 오키나와 노선을 탑승하는 연인 중 서로에게 러브레터를 작성해 승무원에게 전달하면, 그중 좋은 사연을 보낸 커플 한 쌍에게 제이에스티나 레드 공효진 반지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