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결승' '호주 아랍에미리트'
한국의 결승전 상대팀은 27일 오후 6시(한국시간)에 벌어지는 호주와 아랍에미리트간의 경기 승자다. 객관적인 전력상으로는 개최국 호주가 훨씬 앞서 있어 호주의 결승행이 유력하지만 아랍에미리트가 8강전에서 강호 일본을 꺾고 올라온 만큼 호주로서는 안심할 수는 없다.
하지만 일단 해외 유명 베팅업체들은 호주와 아랍에미리트간의 경기에서 호주의 압승을 예상하고 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베팅업체 윌리엄힐은 호주의 승리에 1.40배의 배당률을 책정한 반면 아랍에미리트의 승리에는 무려 8.00배의 배당률을 책정해 호주의 압승을 예상했다. 무승부에는 4.00배를 제시했다.
영국령 지브롤터에 본사를 둔 bwin 역시 마찬가지다. 호주의 승리에 1.44배를 책정한 반면 아랍에미리트의 승리에는 7.25배를 책정한 큰 차이를 보였다. 무승부에는 4.00배를 제시했다.
한편 한국의 아시안컵 결승 파트너를 결정할 호주 대 아랍에미리트간의 경기 배당률을 접한 네티즌은 "아시안컵 결승 파트너 호주 아랍에미리트, 호주가 쉽게 이기지 않을까" "아시안컵 결승 파트너 호주 아랍에미리트, 그래도 UAE도 일본전 보니 쉬운팀 아니던데" "아시안컵 결승 파트너 호주 아랍에미리트, 이란도 일본도 없으니 호주와 결승할 듯" "아시안컵 결승 파트너 호주 아랍에미리트, 한국이 여튼 하루 더 쉬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아시안컵 결승' '호주 아랍에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