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최정윤 남편'
(tvN/KBS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최정윤 남편이 조인성 가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새내기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최정윤, 전 프로 농구선수 서장훈,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그룹 터보 출신 김정남, 걸그룹 EXID 하니가 출연했다.
최정윤은 이날 셀프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실제 집과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 과정에서 최정윤 남편인 윤태준이 식사 자리에서 얼굴 공개가 부담스럽다면서 조인성 가면을 쓰고 등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최정윤은 "남편이 예능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윤태준은 그룹 지난 1998년 5인조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이날 해피투게더 방송에서는 조인성 가면으로 가린 채 등장했으나 과거 tvN '택시'에서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그는 닉쿤을 닮은 수려한 외모와 함께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에 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정말 예능감 충만하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가면 안쓰고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실물은 조인성보다 더 잘생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최정윤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