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열애설에 쿨하게 ‘용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최근 열애설로 홍역을 치른 ‘우리결혼했어요’ 두 커플의 대응 방식이 눈길을 끈다.
14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는 최근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열애설이 난 홍종현이 가상 아내 걸스데이 유라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잘 못 지냈다”며 열애설로 힘들었던 상황을 설명했고, 유라는 “같이 월미도 왜 갔냐”고 추궁했다. 그러자 홍종현은 “월미도 안 갔다”면서 “친해서 따로 만나서 밥 먹은 적이 있다. 다른 친구들도 있었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유라도 곤란했던 상황을 말했다. 유라는 “(이상형) 이승기의 열애설 때보다 더 전화를 많이 받았다. 아빠가 많이 뭐라고 하셨다”고 말했고, 홍종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해프닝으로 끝나도 마음고생 많이 한 거 같더라. 의도한 건 아니지만 앞으론 조심해야겠다”고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고기를 함께 먹고 조금 기분이 좋아진 유라는 “그렇게 져주는 느낌이니까 탁 풀리는 느낌”이라고 웃으며 홍종현을 용서했다.
또다른 커플인 김소은 또한 송재림을 만나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김소은은 “정말 팩트가 아니다. 손호준과 행사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서 지인들끼리 함께 친한 사이다”라며 “정말 아니다. 나를 믿어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송재림은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 없다. 네가 힘들지"라며 토닥여줬다.
이어 송재림은 “다음에 그 친구랑 같이 밥 한 끼 같이 먹든가. 내가 밥 사줄게”라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에 쿨하게 대처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송재림 김소은, 폐지가 답이다. 왜 어린 사람들 연애도 못하게 하냐”,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송재림 김소은, 그래도 이런 프로그램 찍으면 몸가짐을 조심했어야죠”,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송재림 김소은, 상대 기분 생각도 안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열애설에 쿨하게 ‘용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