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제이스'
2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여성래퍼경연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새로운 여성 래퍼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바 있어 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미 제작진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새로운 래퍼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으며 다수의 매체를 통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한 일회성 장치"라고 밝힌 바 있다. 꾸준히 새로운 래퍼가 합류하지는 않는다는 의미다. 하지만 26일 방송을 통해 새로운 래퍼가 합류할 경우 기존 멤버들 중 한 명은 영구 탈락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때문에 새로운 래퍼의 합류 못지 않게 탈락자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매우 큰 상태다.
26일 방송에서는 제시, 치타, 지민, 타이미, 릴샴, 키썸, 육지담, 졸리브이 등 기존 멤버들이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디스 랩 배틀이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언프리티랩스타' 예고편에서는 릴샴과 제시가 랩 배틀을 하는 장면이 일부 전파를 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는 그룹 미스에스 출신의 멤버 제이스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제이스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높다. 제이스는 고교시절 펜싱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버벌진트, 산이, 라이머 등이 소속된 브랜뉴뮤직 소속이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랩 배틀이 열린다는 소식에 네티즌은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릴샴, 배틀 살벌할 듯"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릴샴, 이 둘 중 하나가 탈락하는 분위기?"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릴샴, 탈락자는 누구일지.. 제이스는 바로 나오는 것으로 확정된건가?"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릴샴, 누구든 제이스가 갑자기 들어와도 우호적이진 않을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언프리티랩스타' '릴샴' '제시'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