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구여친클럽 류화영 구여친클럽
배우 류화영이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 변요환의 옛 여자친구로 합류한다.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이 출연진을 최정 확정했다.
구여친클럽은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 분)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 분)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극이다.
영화 프로듀서 수진이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까발린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이 된 명수를 둘러싼 연상의 이혼녀, 고스펙 허당녀, 3류 섹시 여배우 등 세 명의 구여친들과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명 ‘사자대면 스캔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나갈 계획이다.
남녀 주인공에는 송지효, 변요한이 확정됐으며 배우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은 명수의 구여친 3인방으로 합류한다.
이윤지는 기세등등 구여친 ‘장화영’역을 맡았으며 장지은은 청담동 구여친 ‘나지아’역을 맡았다. 류화영은 명수의 쭉쭉빵빵 구여친 ‘라라’역을 맡아 열연한다.
한편 주요 배우들을 확정 지은 tvN 사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은 오는 3월 말 첫 촬영에 돌입해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후속으로 오는 5월 초 첫방송한다.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에 방영된다.
이같은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류화영 '구여친클럽' 합류 기대된다" "류화영 '구여친클럽', 본방사수해야지" "류화영 '구여친클럽',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