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OTV와 OTS에 대한 고객 상황에 따라 판매하는 원칙에는 변화가 없다"면서도 "OTS 판매가 부진한 만큼 기업내 다양한 플랫폼을 균형적으로 운영해 두 상품간 균형을 회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가요금제 가입자 확대 전략에 따라 UHD 상품 프로모션 강화하는 상황에서 UHD 셋톱 새로 출시되는 OTS 채널과 소비자 선호가 높아질 것"이라며 "영업 측면에서도 (스카이라이프와) 협업하고 기가인터넷 보급을 병행해 공동주택 영업 강화로 OTS 판매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