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5월6일- 어버이날 선물 현대백화점 명품시계ㆍ스타벅스 텀블러 출시 외

입력 2015-05-06 14: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500억 규모 명품시계 박람회= 현대백화점이 500억원 규모의 해외 유명 시계 브랜드 컬렉션을 개최한다.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7~18일), 압구정본점(8~18일)에서 열흘간 ‘럭셔리 워치 페어’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데마 피게’, ‘예거 르쿨트르’, ‘피아제’, ‘블랑팡’ 등 총 13개 브랜드가 무역센터점에 ‘바쉐론 콘스탄틴’, ‘브레게’, ‘로저 드뷔’, ‘파네라이’ 등 총 14개 브랜드는 압구정본점에 참여한다.

올해 1월과 3월에 열린 스위스국제고급시계박람회(SIHH), 바젤월드에 출품된 상품 등 총 400여개를 선보이는 행사로 판매 가격으로 계산하면 약 500억원 규모다.

특히, ‘바쉐론 콘스탄틴’, ‘예거 르쿨트르’, ‘파네라이’ 등 13개 브랜드의 약 80여 점은 국내 최초로 일반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판매가가 약 4억9000만원대로 이번 ‘럭셔리 워치 페어’에 소개되는 시계들 중 가장 고가인 ‘예거 르쿨트르’의 ‘랑데부 투르비옹 하이 주얼리’는 시계 내부와 테두리에 다이아몬드가 총 547개 세팅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계 하나에 투입된 다이아몬드만 총 9캐럿에 달한다. 또한, 6시 방향에는예거 르쿨트르만의 노하우가 담긴 투르비옹이 담겨 있다. 투르비옹이란 기계식 시계 부품들이 중력 영향을 받아 생기는 시간 오차를 보정하기 위해 개발된 장치로 최고급 시계의 척도로 불리는 부품이다.

또 눈길을 끄는 시계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하모니 듀얼 타임’이다. 바쉐론 콘스탄틴 브랜드 탄생 26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시계로 전 세계 총 625개 한정 생산됐다. 지난 1월 스위스국제고급시계박람회에 첫 선을 보인 시계로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는 상품이다. 이 시계는 동시에 서로 다른 두 곳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듀얼 타임’ 기능을 포함한 자동 기계식 동력장치가 탑재되었고, 양방향으로 움직이는 크라운(시계 측면에 튀어나온 시간 조정장치) 하나로 모든 기능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계를 둘러싼 케이스는 18K 핑크 골드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5000만원대.

‘브레게’의 ‘트래디션 인디펜던트 크로노그래프7077 타임피스’는 브레게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재조명해 ‘2015 바젤월드’에 선보인 상품이다.

특히, 크로노그래프(시계에 가해지는 진동으로 태엽이 감기면서 동력을 만드는 장치) 기능을 2개의 트레인이 각각 담당해 시간 오차를 일으키는 부품 간 간섭 현상을 사전에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000만원대.

이 밖에도 압구정본점은 로저드뷔 ‘오마주 플라잉 투르비옹’, IWC ‘포르투기저 투르비용 미스테르 레트로 그레이드’, 피아제 ‘트레디션 골드 브레이슬릿’ 등을, 무역센터점은 피아제’ 알티플라노 900P 하이주얼리’, 브라이틀링 ‘벤틀리 B05 유니타임’, 블랑팡 ‘르 브라쉬스 미팃리피터 까루셀’ 등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상품권 및 브랜드별로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한, 7월부터 현대백화점 대구점, 목동점, 울산점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 텀블러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신규 코어(상시판매) 머그 및 텀블러 11종을 출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믹 재질의 신규 머그 2종 중 ‘모션머그’는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와 함께 머그 하단에 부드러운 곡선 모양의 음각이 제품에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소개되는 ‘리투얼 머그’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컵 내부는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채워져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머그 8종과 함께 스테인레스 텀블러 3종 또한 함께 새롭게 소개한다. ‘SS하이 폴리쉬 해머드 텀블러(473㎖)’는 마치 망치질을 한 것 같은 외관과 함께 스타벅스의 레터로고가 프린팅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S루시 스탬프 텀블러’는 제품 하단에 작은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전국 스타벅스 750개 매장에서는 새로운 머그 및 텀블러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31일까지 26일간 ‘MD 스타 대쉬(MD star da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웰컴, 그린, 골드 레벨 모두 해당)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머그 제품은 1개, 텀블러 제품은 2개의 추가적인 ‘별’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타임스퉤어)

◇타임스퀘어, 푸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F&B 매장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를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5곳의 레스토랑 방문 시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 5곳의 맛집 방문 시 2만원 상당의 맛집 식사권, 5곳의 카페/델리 매장 방문 시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델리를 각각 한 곳씩 방문하면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제공하고 스탬프 전체를 완성하면 CJ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당일 레스토랑 4만원 이상, 맛집 2만원 이상, 카페/델리 5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생어거스틴, 서가앤쿡, 매드포갈릭, 온더보더 등 총 14개 레스토랑, 버거비, 구슬함박, 사보텐, 장사랑, 멘야산다이메 등 27개 맛집, 커피빈, 커피리브레, 오월의 종, 던킨도너츠, 공차 등 20개 카페/델리 매장이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아트리움 1층에 위치한 부스와 각 참여 매장에서 배포중인 리플렛을 지참한 고객에게 세븐 스프링스 20% 할인, 온더보더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