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루저(LOSER)’ 뮤직비디오 중 태양의 솔로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빅뱅의 ‘루저’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뷰 돌파를 기념, 20일 오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태양의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태양의 스토리를 자세히 담아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화려하고 강한 외모와 달리 어딘가 외롭고 고독한 느낌을 자아내는 태양의 내면 연기와 “파란 저 하늘을 원망하지 난 / 가끔 내려놓고 싶어져 I WANNA SAY GOODBYE / 이 길의 끝에 방황이 끝나면 / 부디 후회 없는 채로 두 눈 감을 수 있길”이라는 ‘루저’의 태양의 노래 부분이 함께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팬들은 대성에 이은 태양의 ‘루저’ 솔로 클립을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 속 대성과 태양의 스토리를 더욱 이해할 수 있게 됐다는 반응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멋있는데 왠지 많이 슬프네요”, “왜 이렇게 가슴이 아리죠”, “진심 너무 멋있다” 등 ‘루저’의 음악에 더욱 몰입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대성, 태양의 솔로 클립에 팬들의 호응이 뜨거운 가운데 그 다음 주자가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YG는 빅뱅의 ‘루저’와 ‘배배’의 커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