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아웃도어스, 여름 대비 브랜드 세일 기획전 마련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는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휴가철 옷을 장만해야 하기 때문에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다. 하지만 보세는 마감처리나 내구성이 떨어져 불만이고, 백화점은 비싼 가격 때문에 엄두도 내지 못한다면?
여름 쇼핑족들을 위해 온라인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www.halfclub.com)이 최저가와 단독특가, 추가쿠폰까지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독으로 들었소-단독 브랜드 세일展’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을 이용하면 원피스와 신발, 가방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풀 코디네이션을 할 수 있다. 쉬즈미스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각각 1만원대,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쿠아 썸머 블라우스 1만원대, 무자크, 아날도 바시니 1,2,3만원대 균일가, 잭앤질 3,4,7 균일가, 프랑코페라로, 전상품 15% 쿠폰 등 알뜰 쇼핑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96ny 원피스 2만원대, 라푸마 언더웨어 2만원대, 수스 원피스 1만원대, 해머 남여 반팔티셔츠 9800원, 케즈 운동화 1만원대, 델라 스텔라 1+1 세트 5만원대 등 하프클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놀라운 가격이 가득하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6월 5일까지 카카오페이를 처음으로 이용하고 결제하는 고객은 5천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한 쇼핑이 가능하다.
스포츠의류 전문 쇼핑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도 리뉴얼 기념 이벤트 ‘아낌없이 쏜다’를 개최한다. 6월 1일부터 22일까지 아웃도어스 메인 페이지 내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적립금 100만원의 헤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26일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독 최저특가 기획전을 통해 남성 아웃도어 긴팔셔츠를 6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캠프라인 1만원, 5천원 즉시할인, MTG 81% 세일, 헤드 60% 세일, 인기브랜드 캠핑용품 30% 세일 등 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없는 쇼핑 찬스가 가득하다.
아웃도어 의류와 매치할 만한 신발을 골라야 한다면 아웃도어스 내 슈즈샵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아웃도어스는 최근 슈즈샵을 오픈하고 추천 아이템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여름의류를 쇼핑할 계획이었다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새단장한 아웃도어스에 대해서도 고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