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유인영 '가면' 유인영 '가면' 유인영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가면' 유인영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4일 유인영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대본 연습이 한창인 유인영의 모습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짧은 대기시간에도 한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못하는 유인영의 모습으로, 본방사수를 부르는 남다른 연기력의 비결이 바로 무한 연습임을 짐작케 하고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몇번이고 대사를 반복해 읊어보는가 하면, 틈틈이 상대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춰보는 등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사진 속 유인영의 미모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원색의 컬러풀한 드레스를 고급스럽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자체발광 물오른 미모가 촬영장 비하인드컵마저 한 폭의 화보로 탈바꿈 시킨다.
'가면' 유인영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은 "'가면' 유인영 촬영장 비하인드컷, 대본공부도 포스넘치네" "'가면' 유인영 촬영장 비하인드컷, 자체발광 물오른 미모 두드러지네" "'가면' 유인영 촬영장 비하인드컷, 유인영은 카메라 밖에서도 카리스마 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벌가 2세 최미연 역으로 섬세하면서도 흡입력 강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유인영이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