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얼굴 공개에 스튜디오 발칵…“화생방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아니면 대체 누구?”
‘복면가왕’ 예고 영상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2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 클레오파트라의 타이틀 방어전이 다시 한 번 전파를 탄다.
이날 ‘복면가왕’ 예고 영상에서 ‘클레오파트라 그의 독주를 막아라!’라는 자막이 깔렸다. 그리고 화생방 클레오파트라는 거만한 듯 “이 자리가 그냥 내 자리 같아요”라고 말했고, 김구라는 “언제까지 가면을 쓸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버럭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이후 자막으로 ‘클레오파트라는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라는 문구에 이어 ‘역대급 최고의 반전’이라며 ‘복면가왕’ 28일 방송을 소개했다.
그러나 놀라운 건 연예인 청중 평가단이다. 작곡가 김형석을 비롯한 모든 평가단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형석은 진지한 표정으로 “이건 사건입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리고 누군지 알 수 없는 가수의 정체가 공개된다. MC 김성주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주세요”라고 말했고, 자막에는 ‘상상초월 무대가 펼쳐진다’라는 문구가 깔렸다.
이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 반응은 뜨겁다. 한 네티즌은 “‘복면가왕’ 드디아 화생방 클레오파트라 정체가 공개되나?”라며 클레오파트라의 패배를 예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아닌가? 왜 이렇게 놀라는 거지?”라며 궁금증을 나타냈다.
*‘복면가왕’ 얼굴 공개에 스튜디오 발칵…“화생방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아니면 대체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