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2015 썸머세일 시작= 글로벌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3일부터 19일까지 2015 S/S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15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실시한다.
이번 ‘2015 썸머 세일’에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T-Shirts)’와 ‘쇼트 팬츠(Short Pants)’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 라인업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피케 티셔츠(Pique T-Shirts)’와 ‘쇼트 팬츠’는 모두 1, 2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1만원 대 이하부터 1만원 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100% 코튼 티셔츠(Cotton T-Shirts)’와 ‘프린트 티셔츠(Print T-Shirts)’, 일부 하의 제품 중 원하는 아이템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본격적인 여름철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썸머 세일에서는 2015 S/S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품목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세련된 스타일에 활동성을 더한 지오다노의 스테디셀러 ‘셔츠(Shirts)’, ‘팬츠(Pants)’ 컬렉션은 올해 들어 가장 큰 폭으로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시원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린넨 블렌디드 셔츠(Linen Blended Shirts)’는 최대 50% 할인된 2만원 대, ‘코튼 셔츠(Cotton Shirts)’는 1만원 대부터 제공된다. 특히, 이번 썸머 세일은 올 상반기에 고객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베스트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기 상품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오다노 ‘2015 썸머 세일’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giordano.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전 상품 무료 배송 정책을 실시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총 결산 세일에 1억 경품까지= 롯데하이마트가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한 하이마트를 포함한 438개 전 매장에서 ‘2015년 상반기 총결산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캐시백, 포인트 추가 증정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전국동시세일 기간 동안 주차별로 상반기 고객 구매 인기모델전, MD 추천 베스트 상품전, 모바일 특별 기획전, 진열상품 특별전 등 각기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 혜택을 차별화할 예정이다.
전국동시세일 첫 주차인 3일부터 6일까지는 2015년 상반기 동안 인기리에 판매된 에어컨, 냉장고, TV 등 66개 상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투인원(2in1) 에어컨을 210만원대에, LG전자 830L 대용량 양문형 냉장고와 55인치 LED TV는 각각 160만원대, 170만원대에 판매한다. 동부대우전자 15KG 대용량 일반 세탁기를 39만9000원에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대의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333명에게 10만원에서 10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1000만원, 2등(2명)에게 500만원, 3등(10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4등(20명)과 5등(300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1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6등(5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를, 7등(10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신용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마련했다. 에어컨, 냉장고, 안마의자, 정수기의 행사모델을 지정된 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할부를 통해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수단도 늘렸다. 신용카드나 롯데 상품권 외에도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의 주유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캐시백과 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동안 캐시백 해당 모델을 지정된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에서 월요일 사이에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20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델별로 최대 20만점의 하이마트 포인트를 별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쿨러백, 쿨링 매트, 테팔 후라이팬 세트, 5~6인용 캠핑용 그늘막, 여행용 캐리어, 1인용 쇼파 등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다양하다.
◇가면 수애 패션 브랜드, 온라인 이벤트 풍성= 배우 수애와 오랜 우정을 자랑하는 ‘올리비아로렌’ 과 새롭게 뮤즈로 활동을 시작한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 이 수애 스타일 따라잡기 이벤트를 위해 뭉쳤다. 드라마 가면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며 여주인공 수애의 극 중스타일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현상을 반영하여 7월 한 달 동안 ‘수애 가면 스타일 따라잡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라마 가면으로 또다시 ‘수애앓이’ 를 몰고 있는 배우 수애, 그녀와 떼어 놓을 수 없는 브랜드 하면 바로 여성 패션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으며 두터운 충성고객층을 자랑하는 올리비아로렌의 꾸준한 인기 비결 중 하나로, 론칭 초창기부터 줄곧 수애와 함께 함으로써 ‘변치않는 브랜드’ 라는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한 것이다.
이 둘의 의리로 탄생한 작품이 요즘 유행하는 ‘가면 수애 패션’이다. 수애가 드라마 가면을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면서 올리비아로렌이 가면 속 수애의럭셔리 스타일에 일조하게 된 것이다. 극 중 재벌가 며느리 스타일을 선보이며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올리비아로렌 의상을 자주 입고 나와 입은 제품마다 품귀현상 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해진다.
수애 모델의 또 다른 브랜드로,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 (Cledbel)’ 역시 고급스러운 수애의 광채 피부가 드라마를 통해 관심 받으며 수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브랜드이다. 올 상반기부터 수애를메인모델로론칭한후 그녀가 직접 애용한다고 밝힌 신제품 스노우 셀 크림의 경우 일명 ‘수애크림’이라 불리며 완판 신화를 써내려 가는 중이다.
이벤트는 2일부터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간 시리즈 형태로 진행되며, 끌레드벨페이스북과 연계하여 참여할 수 있다.
IMG:663016:CENTER]
◇자라ㆍ유니클로ㆍH&M 등 SPA 브랜드들 세일= SPA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세일 행사를 펼치고 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오는 19일까지 쾌적한 여름을 위해 이너부터 상, 하의까지 매주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2015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첫째 주인 2일까지 12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일부 남성용 ‘쇼트 팬츠’ 구매 시 ‘테이프 벨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첫 주에는 여름철 대표 상품인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의 일부 성인용 제품들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여성용 ‘브라 캐미솔’과 ‘패디드 브라 캐미솔’은 1만9900원, 키즈용 ‘탱크탑’, ‘캐미솔’ 및 ‘U넥 T’은 4900원이라는 올해 들어 가장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소재와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액티브 & 컴포트웨어’ 일부 상품들에도 기존보다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성용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의 ‘이지 팬츠’와 부드러운 프렌치 테리 소재를 활용한 ‘에어리즘 프렌치 테리 반팔 풀오버’, ‘에어리즘 프렌치 테리 팬츠’ 모두 1만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어깨끈이 없는 상의 속옷인 ‘밴듀 브라’는 50% 이상 할인된 95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드라이 EX 폴로 셔츠’를 비롯한 다양한 남성용 제품들도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올해 S/S 시즌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최고급 프렌치 리넨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여성, 남성용 모두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 또한 최대 50% 할인된 1만4900원에 판매된다.
앞서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도 2015 여름세일에 들어간다.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자라는 재고 소진시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2015 여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토종 SPA들도 ‘맞불 세일’에 나섰다. 이랜드 스파오는 5일까지 남성복, 여성복, 잡화 등의 올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싸게 판다. 최근 매진 행렬이 이어진 어벤져스, 스타워즈 등 그래픽 티셔츠도 1만59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값을 내렸다. 제일모직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의류, 신발, 가방 등 전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신성통상 탑텐은 그래픽 티셔츠 두 장을 묶어 1만5900원, 컬러 베이직 티셔츠는 두 장에 7900원으로 20~5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