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포드 자동차 특별판매 = GS샵이 모바일과 인터넷쇼핑몰에서 6월 29일부터 일주일간 포드(Ford)사의 자동차를 특별 판매한다.
판매하는 차종은 ‘포드 포커스 티타늄 2.0 디젤TDCi’(세단/해치백, 2015년형)로 공식판매가인 3200만원에서 420만원 할인된 2780만원에 판매된다. 100대 한정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 30만원 GS샵 상품권까지 제공해 총 45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샵이 포드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와 제휴해 판매하는 이번 모델은 2013년 전 세계적으로 1000만대 이상 판매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이며 가죽시트, 자동주차기능 등이 빠짐없이 포함돼 있는 풀옵션 모델이다. 색상은 실버, 블랙, 화이트의 세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며, 5년 10만Km 무상보증 서비스도 실시한다.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이 GS샵에서 시승 상담비(3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를 결제하면, 상담원과의 협의를 통해 해당 모델의 시승 날짜를 정하게 된다.
◇다향오리,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는 오는 13일까지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 & 뜨거운 감자’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다향오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콘서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 26인에게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 & 뜨거운 감자‘ 티켓 1인 2매를 각각 증정한다.
한편, 다향오리는 7월 25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인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YB & 뜨거운 감자’ 콘서트장 앞에 단독 부스를 설치해, 다향오리 인기 제품인 ‘오리버거’ 시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세계미식가협회 갈라 디너 프로모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The Festa Bistro & Bar)가 작년 6월에 개최한 ‘세계미식가협회 갈라 디너’ 메뉴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미식가협회 회원이 아닌 일반인도 파인 다이닝의 정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작년 행사 때 ‘아트 컬리너리(Art Culinary)’를 테마로 협회 회원들의 찬사를 받았던 코스 메뉴를 동일한 레서피와 플레이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뉴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와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감각을 자극하는 예술 작품과 같은 플레이팅을 선보인다. 훈제한 철갑상어와 캐비어, 몬드리안의 작품을 형상화한 푸아그라와 고트치즈 테린, 한 폭의 풍경화 그림을 그리듯 아름답게 플레이팅한 와규 안심 스테이크, 루이, 생모르 쉐브르틴, 브리등 치즈 플레이트 그리고 상큼한 레몬 토피 푸딩과 시트러스 젤등으로 구성됐다.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토요일 제외), 가격은 1인당 12만원이다(부가세 포함가).